김도헌 그 인간 옛날부터 블핑 관련 공연에 대해선 엄청나게 악플 수준으로 공격했던 놈입니다. 평론가라고 이름 붙일 깜이 안됨. 2019년 블랙핑크 코첼라 공연을 두고 이렇게 평했었음. "블랙핑크가 코첼라 무대 선다더라. 그래서 봤더니 노래 못하고 퇴폐적이더라" 이게 평론가가 할 말임?
어떤 비평가인지 모르겠지만 어이없네. 블핑을 헤드라이너로 세운건 그들의 판단으로 그자리에 서도 충분하다고 판단했기때문이다. 가창력이 최고라 생각되는 국내 최고의 가수가 그자리에 초청된게 아니라는 것이다. 그자리에 설 실력이 아직 아니라는 것은 어쩜 개가 짖는 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건전한 비평은 얼마든지 가능하며 필요한 것이다. 아쉬운 점이 있는것도 사실이다. 대부분의 아티스트들도 공연후 아쉬움이 남는게 당연하다. 그러면서 다듬어지면서 성장하는 것이다. 단 보컬 실력이 안된다고 까진 말자. 아이돌이 저정도면 준수한 거다. 그녀들의 보컬이 세계 최고일 필요도 없고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할 필요도 없다. 그저 더나은 보컬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면 되는 것이다. 이제는 듣는 것으로 만족하는 음악에서 듣고 보고 따라서 춤추는 음악으로 바뀐지도 오래다. 비평의 시각도 좀 바뀌어야 한다. 이런 비평가 10000명보다 블핑 4명의 파급력이 훨씬 크다는 것을 기억하자.
언제까지 블랙핑크 욕하는거냐? 블랙핑크는 여전히 사랑받고 있고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워하고 욕하면 할수록 인기가 더해지는 블랙핑크다. 블랙핑크 같은 걸그룹은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다. 싫어하는 사람과 비평가는 그것을 우아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사실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솔직히 이 양반은 '나 블핑 억까요' 인증한거다 정상적인 한국 평론가라면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아쉽다, 유감이다'선에서 정리했을거다. 근데 이 양반은 국내외 평가가 쏟아지기 전에 가장 먼저 '코첼라 실력이 아니다'라고 단정하고 못을 박아버렸다 작정하고 위험부담 떠안고 깃발들고 뛰쳐나간거지 그런 의미에서 노골적인 악의가 느껴지는 것이다 그 직후에 미국현지 전문가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여론의 뭇매를 맞고 전문성을 의심받을 수밖에 왜 이런 위험한 짓을 한거지? 위험에 따른 보상이 너무나 달달해서? 소문대로 ㅌㅇㅇㅅ 편향이라? 진짜 한심하다 개인적으로 그럴바엔 그냥 깨끗하게 노가다나 뛰는게 낫다 생각한다
어디 듣보잡 하나가 어그로 겁나게 끌었네요.. 해외 트위터에서도 That man 이라고 부르며 어이 없어 하고 있으니까요.. 정말 왜 이런 창피함은 같은 한국인이 감당해야 되는지.... 코첼라에 헤드라이너 서게 해달라고 돈을 갖다 퍼 준다고 그 That man이 그렇게 격을 따지고 신성시하는 코첼라에서 돈받고 블핑을 서게 해 줬답니까? 코첼라에서 헤드라이너로 섭외를 했다는 것 자체부터 인정하고 싶지 않은 당신의 이중성이나 고쳐먹고 살기를... 그리고 자꾸 실력이 뭐 어쩌고 그러는데, 당신의 그 위대한(?) 코첼라가 실력도 없는 가수를 섭외해 오지도 않겠지만, 설령 만에 하나 실력이 없는 가수가 코첼라 무대에 어떻게 선다 한들 그 관객들이 가만 있을까요? 아마, 난리도 아니었을 것 같은데, 블핑에 대해서도 난리를 치고 있네요? 너무나 멋지고 훌륭한 공연이었다고!!! 코리아에 대해선 삼성밖에 모르던 해외 여러 사람들에게 한국 문화와 코리아 브랜드를 이렇게 알리고 전파하는 블핑을 더 칭찬하고 격려는 못해줄 망정 유명인을 까내림으로 본인이 관심을 받는다는 속이 훤히 보이는 유치한 짓이나 하고 있으니... ㅉㅉㅉ
Blackpink is doing a great job in Coachella! They represent the country and most of all a performer that audience will anticipate what will they bring to the table! Audience will vibe and sing along to their songs even if it’s Korean! I saw some people In the back jamming, dancing and having fun!
BTS 나 블핑 말고 코첼라에 설 자격이 되는 그룹이 누가 있지?? 인지도면에서나 실력면에서나...라이브도 잘하고 히트곡도 넘치고... 물론 가창력만 따지면 더 잘하는 가수나 그룹도 존재하는 것은 맞다. 마마무만 보더라도 여성 그룹으로는 가창력 넘사라고 인정한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다. 코첼라 무대에 서고 싶으면 라이브 실력 말고도 다른 요인들도 굉장히 중요하다. 히트곡이 몇개인지...대중적이고 세계적 인지도가 높은 가수인지....등등 종합적으로 평가했을 때 블핑이 코첼라에서 헤드라이너가 된거 아닌가. 그리고 무대빨과 비쥬얼도 절대 빠질 수 없는 요소라면 요소다. 블핑은 멤버 각자가 비쥬얼이나 스타일면에서 남다른 개성이 넘치는 그룹이다. 그리고 무대에 서면 아우라부터 타 그룹과 다르다. 안무나 가창력이 막 넘사벽이 아니어도 그냥 퍼포먼스에서 풍기는 아우라가 다르다. 제니, 지수, 로제, 리사 멤버 모두가 자신 있는 분야가 다 다르며, 음색도 다 독특하고 다르다. 다른 그룹과는 차별이 되고 또 대중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하드한 곡들이 많으며, 거기에 어울리는 각 멤버의 비쥬얼과 스타일, 안무 등이 블핑을 유명하게 만든 것이다. 한마디로 그냥 가창력만 봐서는 안되고 종합적으로 다 평가해야 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좋아하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평론가는 그냥 시대에 뒤쳐질 수 밖에 없는 평론 밖에 못하는 것이다. 김도헌이라는 아무개 평론가는 다시 자신을 되돌아보고 평론이란 무엇 인지부터 공부하고 와라. 대중의 공감과 정반대되는 감성으로 평론을 한다면 그건 그냥 평론이 아닌 개인적 의견 내지 망상일 뿐이다. 왜 지금 미국에서는 각종 매체와 대중들 사이에 대호평 인지 한번 다시 연구하고 와라.
애초부터 가창력 보고 출연진 선정하는거고 라이브가 안되면 출연 자체가 어려운데 뭔 개소린지??? 하여간 한국놈들 자기검열 진짜 못 말린다. 외국 가수는 한국와서 가창력 안돼 악을 써도 별말 안하는 놈들이 한국 가수가 외국 나가 노래하면 완전 송곳검증..ㅋㅋㅋ질린다 진짜...
솔직히 난 블핑보다는 아이들이 더 취향이긴 한데 20대부터 30년 가까이 팝이랑 가요(kpop)판 적당히 거리두고 음악 수준과 행보만 지켜봐온 결과 최고 '걸그룹' 계보는 스파이스걸스, 그 다음 세대가 블핑이라고 봐야 옳을 듯. 임팩트, 인기, 음악성으로 봤을 때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보이그룹 계보는 여러 세대가 이어졌지만 세계적으로 주목할만한 걸그룹 계보는 거의 없음. 우리나라에서나 3세대 걸그룹 아이돌이지 월드 팝 기준으로는 스파이스걸스 다음 계보가 블핑이라고 봐야 옳을 듯.
김도헌씨 ~!그대가 음악 평론가의 자질이 의심 대는 의구심이 듬니다 ..세계적인 언론에서도 대서 특필하고 칭찬 하는데 .. 우리나라에서 이름 없는 무명 평론자가 전세계 cnn, bbc등 세계적인 언론 이 칭찬 하는데 . 어데 골방에서 행하는 수준의 음악인이 블핑을 평가 하나요 ~!
*_'블랙핑크 코첼라 무대, 상반되는 해외와 국내의 평가?'_* *'평론가가 아니라, 그냥 악플러일 뿐이다.' 는* *어느 댓글에 전적으로 공감한다.* *백번 양보해서 평론가라고 인정한다고 해도* *_'김도헌'_** 은 평론가계의 **_'진중권,_** 이다.* *얇디 얇은 지식을 쭈욱 우려먹어 오면서 열등감에 상대를 깎아내리며 주목받고 싶어 하는 관종, '견중권'* *_'평론가'_** 가 아니라 **_'편견가'_** 다.* *_'편견가 김도헌'_* *'블랙핑크 코첼라 무대, 상반되는 해외와 국내 평가?'* *이런 타이틀로 기사가 나오던데, 깜냥도 안 되는 일부 소수의 '악플러', '편견가'의 악플을 가지고 마치 국내 전체가 그런 것처럼 자극적으로 뽑아내는 그 자체가 문제다.* *그렇게라도 해서 관심받고 싶어 하는 '악플러', '편견가'의 얄팍한 목적을 이루어 주는 것밖에 안 된다.*
항상 우리의 적은 잘난 척하고 편협한 인성을 가진 우리나라 내부의 인사에 있다. 혹평함으로서 자신의 명성이 올라가는 것으로 착각하고 있고, 또한 부러움과 시기와 질투로 인하여 이성이 마비된 것 같다.
저정도 실력보고 못한다는
말이 나오냐!!
잘하고 있는 그룹보고
무슨 소리 하는지;;
해외에서도
보는 팬들도 다
환호하고 뿌듯하게 봤다!!
블핑은 역사상 압도적 최고 그룹이죠. 응원할게요.
김도헌 그 인간 옛날부터 블핑 관련 공연에 대해선 엄청나게 악플 수준으로 공격했던 놈입니다. 평론가라고 이름 붙일 깜이 안됨. 2019년 블랙핑크 코첼라 공연을 두고 이렇게 평했었음. "블랙핑크가 코첼라 무대 선다더라. 그래서 봤더니 노래 못하고 퇴폐적이더라" 이게 평론가가 할 말임?
김도헌 트와이스 두둔하고 제와피 회사와 관련있는 인간임
김도헌...jyp 출신의 트와이스 팬..예전부터 블핑 억까하던 인간입니다.
남들이 칭찬할 때 혼자 꼬장을 부리는 걸 권위라고 생각하는 자칭 전문가라는 관종들이 많죠.
어떤 비평가인지 모르겠지만 어이없네. 블핑을 헤드라이너로 세운건 그들의 판단으로 그자리에 서도 충분하다고 판단했기때문이다. 가창력이 최고라 생각되는 국내 최고의 가수가 그자리에 초청된게 아니라는 것이다. 그자리에 설 실력이 아직 아니라는 것은 어쩜 개가 짖는 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건전한 비평은 얼마든지 가능하며 필요한 것이다. 아쉬운 점이 있는것도 사실이다. 대부분의 아티스트들도 공연후 아쉬움이 남는게 당연하다. 그러면서 다듬어지면서 성장하는 것이다. 단 보컬 실력이 안된다고 까진 말자. 아이돌이 저정도면 준수한 거다. 그녀들의 보컬이 세계 최고일 필요도 없고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할 필요도 없다. 그저 더나은 보컬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면 되는 것이다. 이제는 듣는 것으로 만족하는 음악에서 듣고 보고 따라서 춤추는 음악으로 바뀐지도 오래다. 비평의 시각도 좀 바뀌어야 한다. 이런 비평가 10000명보다 블핑 4명의 파급력이 훨씬 크다는 것을 기억하자.
잘난척 해본거겠지요~
어의는 코첼라에 원래 없고요,,,어이가 없죠...ㅋ
저사람 걍 트와이스 팬임 2019 코첼라에서도 저런식으로 똥글 남겼었음ㅋㅋ 그리고 트와이스에는 칭찬만함
전에 제××피랑 연결된 트와이스팬이리는디....!!! 맞는지는 확실치안지만...!!틀린 정보면 죄송합니다 김도헌 전에 제××에서 근무했단 유××매체에서 들어서요!!
워워
내 최애가 블핑은 아니지만 실력은 인정해 줘야 마땅하다. 평론은 객관적 입장에서 해야하지만 김모씨는 주관적인 입장에 치우쳐서 고의적인 악평을 쏟아낸것에 가깝다. 그리고 공연은 실제로 보고 한건지도 의문이고... (이분이 ㅌㅇㅇㅅ의 팬이란건 공공연한 비밀~)
아... 그랬군요... 참 못났네요... 그래서 그랬다면...
트와이스를 치켜세우고 제와피 소속으로 일했던 김도헌 평론가 양심 좀 지키고 살자
블랙핑크가 잘 나가는 게 그리도 배가 아프냐?ㅋㅋㅋㅋ
유치한 짓을 하고 있어 만약 트와가 코첼라 참여했다면 나라망신 제대로 시켰을 듯
한때 많이 좋아했던 트와이스지만,
글로벌 무대로 나가기엔 다들 꿀먹은 벙어리라.. 영어가 제일 큰 한계지만,
누구하나 엔터테이적인 재능이 없는것도 문제.
코첼라는 경연 부대가 아닌 일종의 축제 무대인데 웬 비평 ?? 관객과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 이라구 !!
블랙핑크 멋지다~🎉
실력이안되는데 저리 큰 무대에 세웠을까..?
혼자 짝사랑하다, 혼자 상처받고
다시 관심좀 끌어보려는 유치한 행동
BTS 와 블핑은 특정국가를 초월한 21세기 명실상부한 넘사벽임은 부인할 수 없다, 2억 5천만명이 동시간대 한곳을 본다는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너희가 무슨 음악 전문가냐? 돌머리가 아니냐!
블핑의 노래 301억회 기록보다 네 한마디 부정적 발언한 것이 대단한 줄 아느냐!
이런 부정적 인간은 우리 주위에서 눈에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너희도 재주있으면 애국 한 번 만이라도 해봐라.
넋이 나간 인간들아!!!
언제까지 블랙핑크 욕하는거냐? 블랙핑크는 여전히 사랑받고 있고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워하고 욕하면 할수록 인기가 더해지는 블랙핑크다. 블랙핑크 같은 걸그룹은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다. 싫어하는 사람과 비평가는 그것을 우아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사실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냥 지들회사의 아이돌보다 엄청크게 성공하니 시샘이나서 저런 말도안되는 헛소릴 한거라...
그러려니 합니다
어그로를 끌어서 주목 받고 싶은 사람은 언제나 존재 하겟지만 흘려 듣지 말고 그런것도 커버 할수 있는 그룹이 되길 기원합니다. 블랙핑크 화이팅
긴말 팔요 없구 한마디만 할게
블랙핑크는 니가 평론할 수준의 대상이 아니다
동감합니다. 그저 아푸지않고다치지말길바랍니다.❤❤❤❤❤❤❤
그럼 블랙핑크가 밥 딜런 곡이라도 불렀어야 하나? 뭔 평론가란 게 저따위야? 비욘세더런 엉덩이 집어넣으라고 할 놈이네.
와 최고... 박쥐 김도헌이를 제대로 평가하네.
저 평론가라는 친구가 지금까지 모든 헤드라이너 참가자들의 서사를 한번씩 평론해줬으면 좋겠네 ㅎㅎ
우리나라 전문가라는 사람들 그냥 그들만의 생각. 무식한티 내 지 말았으면 한다. 실력이 없는데 해외 수백만명이 들고 볼까? 배아파서 그럴까?
비온세보러갈래 블핑보러갈래?
블핑 ㅎㅎ 이거면된다😂😂
김도헌? 이런 자는 매장을 시켜야 된다. 국민 모두가 자랑스러워 하는 블핑을 디스해서 자기 이름 한번 내 보려는 의도 인 것 같다.
코첼라는 인종과 음악부류를 정해놓지 않는 다양함을 인정하는 자유로운 음악공간이다~
블핑은 블핑만의 독특한 K팝을 선보인것이다~
도대체 어떤것이 기준이 되어서 그것이 비평이 될수가 있는가?
잘난척은 아무때나 떠는게 아니다~
겸손해지길..
이 정도면 충분히 자랑스러워 하고도 남지
뭐가 그렇게 불만이냐
코첼라가 뭐 신들의 세상인가 나도 블핑간다해서 이번에 알았고만
한국 일본 공통점은 평론가를 전문가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임.
특히 영화나 음악 서적 같은 문화적 분야에서 말하는 평론가는 그냥 아마추어 상위호환 같은 거라서 그냥 개소리 하는구나 하고 무시하면 된다.
그자리에 선 것 자체가 대단한일이죠 칭찬을 해줘도 모자랄판에 씹고있냐.
그럼 블핑이 판소리랑 트로트를 불러서 케이팝의 역사를 보여줘야하나...평론가가 말하는 케이팝의 서사가 뭔지 궁금함. 한글에 한복, 기붕지와 세트, 부채춤까지 너무 멋졌는데...
기붕지와? 기와지붕!
다른가수들 영상보니
미국음악은 일이십년전이나 별로 달라진게 없더군요.
블핑이 3차원적 입체감이라면
걔네들은 아직도 2차원 평면적 느낌...단순함
다들 건강 챙기면서 투어 잘 마치기를 바래봅니다!!
진짜 그 평론가는....
자랑스럽다 전세계를 들썩이다니~~~
❤❤❤❤❤
블핑이 역사상 최고의 그룹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역대 여성그룹중 탑순위에는 충분히 들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은
사실이다.
블랙핑크가 헤드라이너에 설수 없는 실력이라면 대체 누가 설수 있단 말인가?
트와이스ㅋㅋ 병맞으로 잘하자나...!!
트롯트 가수를 세우고 싶냐?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역사상?
역대 최고고 앞으로도 없을것같고..
제니가 7명이라는 베몬도 힘들것같고.
평론가는 아직도 마돈나 시대에 살고 있다
비욘세처럼 두껍게 질러야 노래를 잘한다는 세상에 갇혀 있는 것이다.
비판은 할수 있지만 변화하고 있는 흐름에 올라탄후에 하시라~!!!
솔직히 이 양반은 '나 블핑 억까요' 인증한거다
정상적인 한국 평론가라면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아쉽다, 유감이다'선에서 정리했을거다. 근데 이 양반은 국내외 평가가 쏟아지기 전에 가장 먼저 '코첼라 실력이 아니다'라고 단정하고 못을 박아버렸다 작정하고 위험부담 떠안고 깃발들고 뛰쳐나간거지 그런 의미에서 노골적인 악의가 느껴지는 것이다 그 직후에 미국현지 전문가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여론의 뭇매를 맞고 전문성을 의심받을 수밖에
왜 이런 위험한 짓을 한거지? 위험에 따른 보상이 너무나 달달해서? 소문대로 ㅌㅇㅇㅅ 편향이라?
진짜 한심하다 개인적으로 그럴바엔 그냥 깨끗하게 노가다나 뛰는게 낫다 생각한다
평론가도 평론가나름이지 개나소나 평론가고
블랙핑크, 제임스 코든하고 차안에서 노래방 차렸던데. 이거 보러나 가자고.
겸손도 적당히 해야 미덕인데....
칭찬하고 자랑스러워 하지 못할망정 제 얼굴에 침은 뱉지 말아야지~
대한민국이 자랑스럽다가도 저딴 색들 보면 부끄러워진다.
실력이하 비평가께서 이번에 좀 이름을 알리게 되었구나.
시기질투는 열등감에서 나온것이다.
스스로 부끄러운 줄 알아라
어디 듣보잡 하나가 어그로 겁나게 끌었네요.. 해외 트위터에서도 That man 이라고 부르며 어이 없어 하고 있으니까요..
정말 왜 이런 창피함은 같은 한국인이 감당해야 되는지....
코첼라에 헤드라이너 서게 해달라고 돈을 갖다 퍼 준다고 그 That man이 그렇게 격을 따지고 신성시하는 코첼라에서 돈받고 블핑을 서게 해 줬답니까? 코첼라에서 헤드라이너로 섭외를 했다는 것 자체부터 인정하고 싶지 않은 당신의 이중성이나 고쳐먹고 살기를...
그리고 자꾸 실력이 뭐 어쩌고 그러는데, 당신의 그 위대한(?) 코첼라가 실력도 없는 가수를 섭외해 오지도 않겠지만, 설령 만에 하나 실력이 없는 가수가 코첼라 무대에 어떻게 선다 한들 그 관객들이 가만 있을까요? 아마, 난리도 아니었을 것 같은데, 블핑에 대해서도 난리를 치고 있네요? 너무나 멋지고 훌륭한 공연이었다고!!!
코리아에 대해선 삼성밖에 모르던 해외 여러 사람들에게 한국 문화와 코리아 브랜드를 이렇게 알리고 전파하는 블핑을 더 칭찬하고 격려는 못해줄 망정 유명인을 까내림으로 본인이 관심을 받는다는 속이 훤히 보이는 유치한 짓이나 하고 있으니... ㅉㅉㅉ
비판이 옳으면 괜춘한 데 자기는 현기차 타면서 현기차 똥차라고 몽니 부리는 모지리들이 꽤 있슴.
Blackpink is doing a great job in Coachella! They represent the country and most of all a performer that audience will anticipate what will they bring to the table! Audience will vibe and sing along to their songs even if it’s Korean! I saw some people
In the back jamming, dancing and having fun!
굿😮
BTS 나 블핑 말고 코첼라에 설 자격이 되는 그룹이 누가 있지??
인지도면에서나 실력면에서나...라이브도 잘하고 히트곡도 넘치고...
물론 가창력만 따지면 더 잘하는 가수나 그룹도 존재하는 것은 맞다. 마마무만 보더라도 여성 그룹으로는 가창력 넘사라고 인정한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다.
코첼라 무대에 서고 싶으면 라이브 실력 말고도 다른 요인들도 굉장히 중요하다. 히트곡이 몇개인지...대중적이고 세계적 인지도가 높은 가수인지....등등
종합적으로 평가했을 때 블핑이 코첼라에서 헤드라이너가 된거 아닌가. 그리고 무대빨과 비쥬얼도 절대 빠질 수 없는 요소라면 요소다.
블핑은 멤버 각자가 비쥬얼이나 스타일면에서 남다른 개성이 넘치는 그룹이다. 그리고 무대에 서면 아우라부터 타 그룹과 다르다.
안무나 가창력이 막 넘사벽이 아니어도 그냥 퍼포먼스에서 풍기는 아우라가 다르다.
제니, 지수, 로제, 리사 멤버 모두가 자신 있는 분야가 다 다르며, 음색도 다 독특하고 다르다.
다른 그룹과는 차별이 되고 또 대중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하드한 곡들이 많으며, 거기에 어울리는 각 멤버의 비쥬얼과 스타일, 안무 등이 블핑을 유명하게 만든 것이다.
한마디로 그냥 가창력만 봐서는 안되고 종합적으로 다 평가해야 되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좋아하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평론가는 그냥 시대에 뒤쳐질 수 밖에 없는 평론 밖에 못하는 것이다.
김도헌이라는 아무개 평론가는 다시 자신을 되돌아보고 평론이란 무엇 인지부터 공부하고 와라.
대중의 공감과 정반대되는 감성으로 평론을 한다면 그건 그냥 평론이 아닌 개인적 의견 내지 망상일 뿐이다.
왜 지금 미국에서는 각종 매체와 대중들 사이에 대호평 인지 한번 다시 연구하고 와라.
자칭 평론가란 저놈도 블핑공연보러갈래 ㅌㅇ공연보러갈래하면 백이면백 블핑보러갈걸ㅋㅋ어쩌냐..저게사회생활인걸 하필 블핑을 되도않는어그로로 건드렸으니 전세계 욕이란욕은 다먹는거지뭐ㅋㅋ
블랙핑크 보유국이라 넘 자랑스러운데
ㅈㄴ 미안함.
블핑을 담을 나라가 안됌
태국은 리사 떠받들듯이 하던데 어찌
이나라는 누구하나 잘나가는 꼴을 못볼까
트와이스 공연은 매번 잘했다고 평론하는 평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 도 x ㅋㅋㅋ
외모원탑 지수 냅두고 왜 데뷔때부터 제니제니하는지 이번에 알게 됨... 끼도있고 재능도 있음 ㅆㅇㅈ... 로제음색깡패 온더그라운드 개좋음
They did amazing last week and i just know they will do better this week 🫶🏻 (hopefully the mic and camera problems get fixed)
방탄과 블핑은 생각외로 한국에서 제일 많이 까임 ~~~~~~~~~~~~~아이러니한 민족이고 아리러니한 인간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평론가인지 몰라도 눈 엄청 높으시네.
마이클 잭슨이나 프레디 머큐리가 살아돌아와 무대를 했어도
다시 살아돌아와서까지 보여줄만한 무대는 아니었다라고 할 분이네. ㅋㅋㅋㅋ
우린 뭐다??
우리가 바로 블랙핑크 보유국이다 얌마
김.*헌 평론가.공기반 소리반 소속사하고 관계 있는 늠입니다. 라이브 안되는 ㅌㅇㅇㅅ 팬일겁니다.
블핑 안티팬이지 평론가는 아닙니다
비판하는 이사람 자격이나 있는 놈이야 지가 뭔데 훈수를 두는거야 쯔쯔쯔
애초부터 가창력 보고 출연진 선정하는거고 라이브가 안되면 출연 자체가 어려운데 뭔 개소린지???
하여간 한국놈들 자기검열 진짜 못 말린다.
외국 가수는 한국와서 가창력 안돼 악을 써도 별말 안하는 놈들이 한국 가수가 외국 나가 노래하면 완전 송곳검증..ㅋㅋㅋ질린다 진짜...
너무이뻐
젖명가들은 그저 노트북 두들기며 자신의 보수적인 평이 최고라고 우기지만 팬들은 실험적인 블핑의 무대를 최고라고 생각한다
실력 운운한 국내 전문가라는 인간은 그냥 어그로꾼에 불과함
블핑을 까면 지가 더 유능한것 같은 자위질 이겠지
현실은 시기와 질투로 추접스러움만 보이지만
무게의 중심을 잃고 한쪽으로 기우러진 평론는 ..평론가가 아닌 일종의 안티팬에 불과한 것이다 ( 이후에도 이런 사람이 써 갈겨진은 글은 그 신뢰의 수준이 바닥을 칠 것이다)
그평론가 19년코첼라 때도 깠는데요 뭐~^^
하....뭐 그외 많지만 ㅋ 할많하않
블랙핑크 무대를 "예쁘고 유명한걸 보여주는 무대"로 본 관점부터 기분이 나쁘네요..ㅎ 제대로 이해하고 본건지..😅
오히려 한국에서 깎아내리려하고 해외에서 위상을 칭찬해주네요..부끄러운줄알아야지
한국 듣보 비평가 VS 미국 현지 대표 언론사 전문가들
듣보가 깨갱해야지 게임이 되나?
듣보야, 진짜 한심하다
평론가가 조선족 중공인이거나 차이나머니 받아 먹었나?
노력해서 성공한 사람들을 시기하고.폄하하는 놈들은 배가 그렇게 아픈가? ㅋㅋ
김도현.. 초딩처럼 주목 받으려고
블핑 디스하는 불쌍한 놈~~
한국의 듣보잡 비평가가 대중의 생각과 역행하는 비평 올렸다가 전세계 블랙핑크 팬을 적으로 만들어놓구 숨어있어... 자기 주변사람말고 자기한테만 비판해 달라며...
이즘 김도헌 넌 반드시 블랙핑크에게 공개사죄해라
평론가 나름이지... 개나 소나 다 평론가?
나도평론가. 난 좋았음ㅎㅎ
평론가?
자칭 맛칼럼리스트의 비전문적이고 주관적인 망언들 떠올려보면 뭐..
블핑 악플은 주로
자칭 트와이스팬이라고 생각하는
어글리 일부리거죠.
진짜 팬이 타그룹 신경 쓸리가..
양그룹 멤버들은 친하기만 한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튼 김도헌은
트와이스가 초청 못받아 배가 몹시 아팠나 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외국인들의 한국어 떼창만 봐도
저런 소릴 평론이라고 못할텐데
부채춤 등등
틀니낀 맛컬럼니스트 ㅋ
쩝쩝대면서 먹는 꼴이라니
글쟁이가 춤추며 노래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수있을까? 주둥아리만 나불댈뿐...싫으면 안보면된다 보지마그냥 퍽헤이터들
트와이스 빠는 애
세상에서 용돈에 가장 약한게 기자와 자칭 평론가들.진영이는 용돈 줬고 yg는 용돈 안줬는갑지
배아픈사람이많은지 어찌나 까는지 자기인생이나 살길제발 계속 잘나가는블핑
그 비평가는 이번에 자기자신 노이즈마케팅 제대로 한거임.. 무려 블핑을 혹평했는데 이제 누군들 못씹을까?
이 양반 이름 하나는 확실히 알렸네 노이즈마케팅전략? 다양성을 받아 들이는 자세를 갖추길.. 비욘세 같아야만 하는겨?? 비평 또한 의견이니 더 이상 비방하진 않겠음
환장하겠다.. 일본인이 한국티 내고 일부 억까들이 가세한듯 ㅋㅋ 퍼포먼스 팝에서 누가 블핑을 깔수 있냐
한국에 악플러가 가장 많음.
솔직히 난 블핑보다는 아이들이 더 취향이긴 한데 20대부터 30년 가까이 팝이랑 가요(kpop)판 적당히 거리두고 음악 수준과 행보만 지켜봐온 결과 최고 '걸그룹' 계보는 스파이스걸스, 그 다음 세대가 블핑이라고 봐야 옳을 듯. 임팩트, 인기, 음악성으로 봤을 때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보이그룹 계보는 여러 세대가 이어졌지만 세계적으로 주목할만한 걸그룹 계보는 거의 없음. 우리나라에서나 3세대 걸그룹 아이돌이지 월드 팝 기준으로는 스파이스걸스 다음 계보가 블핑이라고 봐야 옳을 듯.
나랑 똑같은 생각이시네요
아이들 멤버중 중국인과 대만인이 있는 게 싫어서 이상하게 그 그룹은 눈을 안 주게 됩니다
선입견일 수도 있지만 워낙에 중국 아이돌들이 배신을 많이 해서 이미지가 싫습니다 저만의 취향은 그렇습니다
김도헌씨 ~!그대가 음악 평론가의 자질이 의심 대는 의구심이 듬니다 ..세계적인 언론에서도 대서 특필하고 칭찬 하는데 .. 우리나라에서 이름 없는 무명 평론자가 전세계 cnn, bbc등 세계적인 언론 이 칭찬 하는데 . 어데 골방에서 행하는 수준의 음악인이 블핑을 평가 하나요 ~!
어디가나 청개구리는 있습니다.
잘하던데 ~ 뭐 하늘이라도 날아야 되니? ㅡㅡ
김도헌 지가 감히 블랙핑크를 평가해? 꼴값을 떨어요.
메인은 아니라도 몇년전 공연에서도 잘했고 그룹 개인실력이 모두 수준급으로 검증된지도 오래된 그룹에 재를 뿌리고 싶어서 안달란 어그로꾼? 아닌가 의심스럽단ㅉㅉ 라이벌 견제차원?에 드립질 아닌가?도 의심스럽고ㅋㅋ
세상엔 또라이도 많거든...
최소한 평가를 하려면 코첼라 현장을 가보고 대중에 대한 이야기해야 하지 않을까요... 뭔가 데이터나 설문이라도 근거가 있으면 그럴 수도 있겠다 하겠는데 뭘 믿고 자기가 평가하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요즘 보면 기본도 안 되어있는 방구석 전문가들이 너무 많아요.
평론가? 음악에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그옛날 우드스탁을 봐도 완전한 무대는 없습니다. 사람들과 얼마나 소통을 하느냐가 중요한 겁니다. 그게바로 라이브의 맛입니다. 공부가 되길 바랍니다.
무슨 듯보잡 평론가 한명이 짓거린걸 의미둘 필요없다 어딜가나 정신나간 인간들은 있다
국위선양하는가수를 왜 깎아내리는 지? 너는뭐했냐?
듣보잡 악플러 자칭 평론가 자격이나 갖춘 자 인가? 뜬금없는 악평에 관심종자 일수도 있음
비평가가 어그로 끌어 세상 입에 오르내리는데까지는 성공했네. 바로 파파라치 정신이지. 나아가면 기생충 정신이라고 할까!
하여튼 자기나라 까는 사람은 우리나라뿐..다른나라는 자국민 더 부풀려 띄워주는데 암튼 무슨 피해의식인지..관종이 아닐수없다.그냥 가만히라도 계세요ㅉㅉ
윈도우 스피커 공간음향을 키고 들으니 블핑 소리가 엇박자로 울리더니 끄고 들으니 박자가 맞게 들리더라......
평론가는 개뿔, 일개 프로불편러 일뿐
어그로질에 이슈화 시켜 줄 필요 없을듯
그 주식애널처럼 타 주식 영익 높다며 말하는 무늬만 비평가 말은 들을 필요 없음
김도헌 음악평론가? ㅋㅋㅋ 듣보잡이 어그로 끌어서 인지도 높혀볼려고 하는 뻘짓~~그리고 글 쓴거 보소 무대여서는 안됐다? 글쓰는 놈이 글을 못쓰네? ㅋㅋ 그리고 음악축제에 노래나 퍼포먼스만 잘하면 돼지 뭔 서사를 뽑아내?
이평론가가 좋아하는 ㅌㅇㅇㅅ코첼라무대 내보내고
평론가 뭐라 비평할지
궁금하다~
초청을 받을수 있을지는
모르겠고
*_'블랙핑크 코첼라 무대, 상반되는 해외와 국내의 평가?'_*
*'평론가가 아니라, 그냥 악플러일 뿐이다.' 는*
*어느 댓글에 전적으로 공감한다.*
*백번 양보해서 평론가라고 인정한다고 해도*
*_'김도헌'_** 은 평론가계의 **_'진중권,_** 이다.*
*얇디 얇은 지식을 쭈욱 우려먹어 오면서 열등감에 상대를 깎아내리며 주목받고 싶어 하는 관종, '견중권'*
*_'평론가'_** 가 아니라 **_'편견가'_** 다.*
*_'편견가 김도헌'_*
*'블랙핑크 코첼라 무대, 상반되는 해외와 국내 평가?'*
*이런 타이틀로 기사가 나오던데, 깜냥도 안 되는 일부 소수의 '악플러', '편견가'의 악플을 가지고 마치 국내 전체가 그런 것처럼 자극적으로 뽑아내는 그 자체가 문제다.*
*그렇게라도 해서 관심받고 싶어 하는 '악플러', '편견가'의 얄팍한 목적을 이루어 주는 것밖에 안 된다.*
관종인가보다! 패스~ 매순간 최고의 무대 블핑~ 👑
평론가 어이 없네~ 누적 조회수가 증명한다~ 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안티는 있는 법~ 짠내 나는 평론은 관심 끌기 또는 '나 좀 봐'의 의미일뿐~ ㅎㅎ
어떤 평론가인지 모르겠지만 땔 치아라..
블랙핑크 콘서트 보니까 이쁘고 잘만 하더만 뭐가 그리 배알이 꼬여서 꼴에 평론가랍시고 잡소리를 늘어놓는지 모르겠네..
하여간에 대중도 환호하는데 평론가 나부랭이들이 문제야.. ㅉㅉ
참네...미국 연예인들은 뭐 대단한 줄 아나? 솔직히 미국에서 한국인들 다 무시하고 깔보는데 블랙핑크는 인종차별 쩌는 인간들도 좋아해요. 윤석열이나 이재용씨보다 시진핑 푸틴 바이든 바티칸 교황 달라이 라마보다 더 유명합니다.